‘THE WAR: The Power of Music’…멤버 카이, 세훈 모션 티저 공개

[애플경제] 정규 4집으로 올여름을 뜨겁게 달군 엑소(EXO)가 오는 9월 리패키지 앨범으로 돌아온다.

에스엠엔터테인먼트는 오는 9월 5일 엑소의 정규 4집 리패키지 ‘THE WAR: The Power of Music(더 워: 더 파워 오브 뮤직)’ 음반을 발매하고, 같은 날 오후 6시 각종 음악 사이트를 통해 음원을 공개한다고 31일 밝혔다.

이번 리패키지 앨범에는 기존 4집에 수록된 9곡에 리패키지 타이틀 곡 ‘Power(파워)’와 ‘Sweet Lies(스위트 라이스)’, ‘부메랑(Boomerang)’ 등 신곡 3곡이 추가된다.

특히 타이틀 곡 ‘Power’는 다이나믹한 신디사이저 사운드와 드럼 비트에서 느껴지는 강한 에너지, 중독성 있는 후렴구가 특징인 EDM 곡이다.

함께 수록된 신곡 ‘Sweet Lies’는 몽환적인 PB R&B 장르의 곡으로 엑소 멤버 찬열이 작사에 참여해 달콤한 거짓말로 아슬아슬한 사랑을 이어가는 남자의 이야기를 담았다. ‘부메랑(Boomerang)’은 사랑하는 사람을 떠나려 하지만 결국 되돌아오게 되는 모습을 부메랑에 빗대어 표현했다. 펑키한 미디엄 템포 곡으로 엑소의 다채로운 매력을 만나기에 충분하다.

엑소는 9월 7일 Mnet ‘엠카운트다운’을 통해 파워풀한 퍼포먼스로 구성된 첫 무대를 공개할 예정이다.

엑소는 31일 오전 10시에 엑소 공식 홈페이지 및 트위터, 인스타그램 등 각종 SNS 채널을 통해 새롭게 변신한 카이와 세훈의 모션 티저 이미지를 공개했다. 카이의 순간 이동(Teleportation), 세훈의 바람(Wind)을 시작으로 멤버별 초능력을 시각화한 모션 티저를 순차적으로 공개할 계획이다.

 

저작권자 © 애플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